교육프로그램 > 고객만족 > 프로서비스맨 과정
 
 

(대상 : 서비스업 관련 초년생 / 시간 : 24H)
업의 본질과
소명의식의 내재화
* 21세기 환경변화의 구조
* 서비스 환경구조
* 프로와 아마추어
* 일반 역량과 전문적 역량
* 업의 본질과 소명의식
* 평생직장과 직업 구조
* 미션과 비전 목표
실습
비디오
피드백
조직성과와
세일즈 팀워크의 이해
* 조직 컨셉
* 조직, 팀, 개인 성과 체인
* 사회적 유형
* 서비스 역량진단
* 팀워크의 성과
* 서비스 팀워크 역량
실습
비디오
피드백
고객대응 서비스의
기본 응대역량인식
* 관계 패러다임
* 고객유형 인식
* 고객탐험
* 고객응대 프로세스
* 신뢰구축
* 니즈 공유
* 판매설명
* 마무리
실습
비디오
피드백